본문 바로가기

뷰티/미용기기 후기

셀리턴 led마스크 효과 및 사용법 리얼 후기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은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가 한참 심할 때 피부과에서 계속 관리 받는 건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스러워서 홈케어로 직접 구입한 피부관리 미용기기입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경험한 셀리턴 led마스크 효과와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피부과에서 관리받는게 가장 효과가 빠르고 좋지만 계속 케어를 받기에는 비용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피부관리를 위한 미용기기를  하나씩 사들이기 시작했습니다.그래서 지금은 뜻하지 않게 미용기기 부자가 됐습니다.

 

그중에서도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제품은 대부분이 비슷하겠지만 저도 홈쇼핑 방송을 보며 제가 좋아하는 쇼호스트 분이 마스크 효과를 정말 많이 본듯하게 피부가 좋아졌고 극찬을 하길래 바로 제 안에 넣었습니다.

 

제품을 구입한지는 1년 반 정도 되지만 사용을 한 총량을 계산해보면 한 6개월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 한달간은 열심히 사용했고 효과도 느꼈지만 일이 너무 바빠져서 한가하게 이 마스크를 얼굴에 단 10분간이라도 올리고 기다릴 시작이 부족했습니다.

 

핑계라면 핑계지만 가정주부인 저로서는 퇴근하고 집에 와서 아침에 어지럽힌 집안 청소 먼저 하고 남편보다 더 일찍 퇴근해서 집에 오기 때문에 저녁밥도 제가 거의 하는 편이라 생각만큼 매일 쇼호스트분처럼 몇분씩 사용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비싼 금액을 내고 직접 구입한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겨울부터 다시 꺼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제휴로 한 달에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할인해 주는 조건으로 진행했던 건데 주 카드가 다른회사 카드다보니 자꾸 안쓰게되서 할인을 못받은 달이 더 많습니다.

 

참고로 카드사 제휴로 렌탈하시는 분들은 매달 나가는 셀리턴 led마스크 비용의 할인조건에 마스크 비용은 결제금액에서 미포함 됩니다. 이걸 저는 몰라서 이 비용까지 계산해서 처음에 30만원을 맞춰 결제 했었는데 할인이 안됐기에 고객센터까지 전화해서 확인한 내용입니다.

 

제가 지속적으로 1년 6개월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사용했을 때와 안했을 때는 분명 달랐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미용기기입니다.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 뉴스킨 페이스 갈바닉과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뉴페이스 트리니티 제품입니다. 하나씩 제 돈주고 구입한 리얼 사용 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 관련 글

뉴스킨 갈바닉 사용법 및 에이지락 루미스파 효과 솔직 후기

누페이스 트리니티 부작용 및 효과

 

1. 셀리턴 led마스크 효과

제가 직접 체험한 효과는 우선 사용했을 때 피부 톤이 밝아지는 걸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이상 사용을 지속적으로 하고 느낀 것은 아침저녁으로 세수할 때 피부에 걸리는 게 없을 정도로 매끈해지며 사용했던 기간 동안의 화장은 사용 안 했을 때보다 화장이 잘 먹습니다.

 

그러나 제가 느낀 놀라울 정도의 효과는 따로 있습니다. 이건 아마도 다른 분들이 일반적으로 경험하지 못한 부분일 수도 있는데 오래전에 찝었던 쌍꺼풀이 한쪽만 풀렸기에 재수술을 받았었는데 이때 수술을 받으면서 앞트임까지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앞트임 한 곳과 재수술 한 라인 부분이 조금 부자연스럽게 봉합이 되면서 볼때마다 스트레스 받고 있었는데 셀리턴 led마스크를 사용하다가 어느 날 거울을 보는데 제가 더이상 신경쓰지 않고 있는걸 느꼈고 자세히 상처부위를 들었다 봤습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에 자연스럽게 그 부자연스러웠던 피부의 뭉친듯한 뭉툭한 부분이 풀어지면서 자연스러워졌습니다. 그리고 살짝 통통하게 부어있는 눈가가 가라앉았습니다.

 

저 개인에게만 일어난 일일 수는 있지만 셀리턴 led마스크 효과는 참 신기한 일이고 상처 부위는 어떻게 할 수도 없는 부분이고 또 수술을 할 수도 없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는데 그 부분이 자연스러워져서 다른 걸 떠나서도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사진 _ 셀리턴 홈페이지 ]

 

셀리턴에서 제공되는 마스크의 효과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피부밝기, 피부치밀도, 피부 깊은 보슴, 피부탄력, 안면 매끄러움, 눈가피부결, 모공수 이렇게 연구 결과 개선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여기서 피부밝기와 안면매끄러움, 상처의 자연스러움 등을 느꼈고 다른 부분은 크게 검사해보지 않는 이상은 모르겠습니다.

|셀리턴 led마스크 사용법

 

마스크는 충전식으로 되어 있어서 충전 후에 연결 선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밴드를 이용해서 각자의 머리 크기에 맞춰서 길이를 조절하고 사진과 같이 이마 부분 센서에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사용 밥법은 요렇게 아주 간단합니다.

 

데품 사용을 하기 전에는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클렌징 한 후에 물기를 제거하고 피부 상태에 따라서 5분~ 20분 사이, 주 3회 이상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실 때는 정말 벗고 나면 피부가 당기고 심한 건조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저는 건성이라서 더 심하게 당기고 건조했던 것 같고 내가 잘못 신청했나 하는 불안함과 고민이 있었는데 몇 번 사용하니 보습제를 많이 받으니 괜찮아졌습니다.

 

 

파장은 사진과 같이  레드, 블루, 핑크 이렇게 총 3개의 파장으로 선택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드파장은 탈력, 피부 밝기, 진피 치밀도를 개선 시켜준다고 하며, 블루는 문제성 피부를 위한 진정 효과와 피지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핑크 파장은 레드와 블루 파장의 2가지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주로 레드 파장 위주로만 사용했었고 블루 파장은 피부에 뾰루지가 올라왔을 때에만 사용했습니다. 참 뾰루지가 났을 때도 사용해 주면 더이상 화농성으로 발전하지 않고 진정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셀리턴 led마스크 효과와 사용법을 살펴봤는데요. 사람마다 피부 컨디션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제가 경험한 개인적인 의견임을 감안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피부 관리는 안 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하는게 좋아질 수밖에 없고 지금의 10년 관리가 다음의 10년 피부나이를 좌우한다는 말도 살아 보니 맞는 것 같습니다.

 

나이가 한 살, 한 살 더 먹을수록 여자 나이 앞 숫자가 바뀔수록 정말 많은 차이를 실감하기 때문에 더 젋을 때, 더 이쁠 때 뭐든 관리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