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재테크/주식

한동훈 한방차트 사용 후기 ♥

2021년 올해 초 주식시장 흐름이 좋지 않을 때 한동훈 한방차트를 우연히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보게 된 후에 단기간이지만 이용해본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주린이에게는 혼자서 공부하지 않고 매수매도를 하는것보다는 한방차트를 활용해서 하면 손실보다는 수익이 날 가능성이 크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매달 비용이 발생된다는 것에 대한 부담이 컸고 이미 유튜브에서 알려준 한방표시 수식으로 키움증권에서 종목별로 확인이 가능했고 차트도 스스로 분석하고 볼 수 있는 정도였기 때문에 좀 더 시간을 투자해서 스스로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단기간만 사용했었습니다. 

또, 제가 공부한 주식이 아닌데 추천을 받아서 매수한 한방 종목이 바로 상승하지 않고 지지부진하거나 하락하게 될 때 믿고 기다릴 자신이 없어서 손실을 보더라도 내가 공부한 주식을 매수하자라고 생각을 바꿨기 때문에 더 이상 이용을 하지 않게 됐습니다. 

⊙ 한동훈 한방차트 & 개인 설정 한방 비교

한동훈 한방차트

제가 지켜보던 라온시큐어 회사인데 이렇게 한동훈 한방차트에서 정확히 삼각형의 한방 표시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용하는 키움증권 HTS에 설정해 놓은 차트에도 이렇게 한방 표시가 핑크색 화살표가 정확하게 동일한 위치에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제가 설정한 한방 서식에는 이전에도 한번 나타났었기 때문에 동일한 서식은 아니지만 가짜는 아니구나라는 걸 느꼈습니다.

요즘 유튜브에 넘쳐나는 정보들이 많기 때문에 주식 공부 열심히 하시고 모두 성공투자 되시길 바랍니다. 

 

추세선 그리기 : 이것만 알아도 손실을 줄일수 있다

 

추세선 그리기 : 이것만 알아도 손실을 줄일수 있다

주식을 시작하면서 알게 된 놀라운 사실은 바로 주식 차트의 상승과 하락을 추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추세선인데요. 관심종목의 회사의 차트를 보면서 하나씩 핵심도를 그려보니 정말 과학적

smooth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