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 Atomy 후기

애터미 화장지-프리미엄화장지/집들이선물추천/가성비갑

좋은품질 화장지를 찾으신다면 !!

애터미 프리미엄 화장지를 소개합니다.^^

실속있는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짱짱짱!!!

화장지 안쓰는 집 없는데 이거 선물하면 제품이 워낙 좋으니 절대 실패없습니다.

 

제가 꾸준히 사용하는 애터미 제품중에 생활용품 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는 품목인데요! ㅎㅎ 사실 솔직히 말하면 애터미 제품 좋은거 많긴합니다.

 

간단명료하게 왜 애터미 화장지냐?!

< 도톰 / 부드러운 촉감/ 먼지없음/ 가격 좋음/ 용량 많음 > 

우리가족이 애터미 프리미엄 화장지 애정하는 이유입니다!!^^

그럼 상세히 살펴볼까요?

왜 프리미엄이냐구요??

1.재질: 천연펄프 100% (유칼립투스 함유)

순도가 좋아 탁월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유칼립투스 펄프 함유

 

저는 꽃꽂에서도 유칼립투스 소재를 워낙 좋아하고 천연오일로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유칼립투스는 많은 제품에 들어가는 성분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기본 향도 좋고, 기침,감기,코막힘에 효과가 좋고 항염 효과가 뛰어나기로 알려져 있어요. 유칼립투스 잎이 가진 이런 이점은 뒤로 하고 애터미 화장지는 순도가 좋아 고급미용티슈에 사용하는 수종인 유칼립투스 펄프를 다량(70%) 함유하고 있으니 왜 부드러운지 확실히 이해가 되네요.

 

2. 4D픽셀로 더 부드럽고 더 볼륨감 있게

더욱 세밀하고 촘촘해진 엠보싱으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구현하였고, 화장지 직경이(128mm에서 131mm)증가하니 더욱 볼륨감이 있음

 

사용해 보시면 바로 느끼실 수 있는데 진짜 둘둘둘 말아서 쓰지 않고 몇칸만 뜯어도 될 정도로 두툼합니다. 애터미 상세정보에서 말하는 촘촘하고 세밀하다는 표현이 딱 맞아요!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닦이니 오래 쓰게 됩니다. 그리고 직경이 더 넓어져서 저는 더 좋은 것 같아요. 바닥에 조금 흘린 물만 닦아도 흥건히 젖는 얇은 화장지하고는 비교가 안됩니다!!

 

3.무형광

형광증백제가 없는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안심이 되는 부분이었어요.

 

애터미 상세정보에서는 사용방법에 [화장실용으로만 사용하시고, 식당이나 가정에서 냅킨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라고 적어놓았지만 사실 우리나라 문화가 아주 부드러운 미용티슈(곽티슈)나 키친타올을 제외하고는 집안 곳곳에 두고 구분안하고 쓰잖아요. 그래서 이 문구는 참고만 합니다.ㅎㅎ 

 

4.무향/무인쇄

저는 비염도 있고 냄새에 굉장히 민감한대요, 정말 먼지도 안날리고 무향이라서 좋습니다. 먼지 냄새,석유냄새 없고 쓰다보면 다른냄새도 잘 스며들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어릴 적에는 꽃향기, 좋은 냄새가 나는 화장지가 좋아서  비싸도 주로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건강에 좋은 건 뭐가 첨가 되지 않은 무향,무인쇄 일수록! 순수하고 깨끗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애터미 로고는 화장지 지관(곽대기) 속에 새겨져 있어요^^

 

제품명: 애터미 화장지

판매원:애터미(주)

제조자:미래생활(주)

제조국:대한민국

재질:천연펄프100%

규격:98mmX35mm(3겹), 15롤X4세트

제품구성은

총 4팩 으로 되어있는데  위 사진은 그중 한팩 입니다.

1팩에 /15롤/98mm × 35m/ 3겹 

낱개로는 60롤 입니다.

한팩씩 따로 포장되어있으니 사용할때도 한팩씩 뜯어쓰면서 참 위생적입니다. 너무 큰 덩어리면 보관할때 공간 차지를 많이하는데 4팩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보관도 편합니다. 제품 품질부터 포장까지 사용하기에 아~~!! 정말 장점이 너무 많네요!ㅠㅠ

 

가격은 37800 원 입니다. 계산기를 두드려보니 개당 630원 이네요. 사실 마트에서 이것저것 화장지 안쓰고 가격비교 안하고 저는 이것만 줄구장창 씁니다. 신뢰가 생겼거든요 ㅎㅎ

 

도톰하고 깔끔하고 가격도 좋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서 애터미 화장지로 바꾸고 나서는 이것만 쓰네요.

너무 잘 쓰고 있는 애터미 프리미엄 화장지 소개 여기서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