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임영웅 혈액형 및 성격 알아보기

미스터트롯 덕분에 제가 아주 오랫만에 설레는 마음이 생겼는데요. 방송을 보면서도 다른 분들에 비해서 조용한 편이고 크게 나서는 부분도 없고 노래와 매너도 점찮아서 과연 어떤 사람일까 궁금하고 혈액형을 살짝 믿는 사람으로서 임영웅 혈액형은 뭘까 하고 그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프로필에 나와있는 정보로 임영웅 성격을 짐작할 수 있는 쌍둥이자리인 별자리와 양띠라는 것, 그리고 혈액형이 A형이라는 힌트로 물론 당연히 아닌 부분도 있을 거고 공통적인 부분도 있을 수 있으니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임영웅 혈액형 특징

경험담으로 A형 혈액형 특징들이 맞는 부분이 많은 것 같은데 임히어로님도 그럴까 모르겠습니다.

 

모험보다는 안전을 추구하고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도 썩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경험담으로 크게 공감) 그리고 성실하고 배려심도 많고, 어떤 제품을 하나 사려고 해도 정말 오랜 시간 비교 분석해서 베스트를 찾아낼 정도로 완벽주의자, 꼼꼼한 성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감수성이 풍부하고, 살짝 피해를 주는 것도 받는 것도 싫어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경험한 특징인데 쉽게 마음을 열지 않지만 한 번 마음을 열면 노래 가사처럼 정말 일편단심 민들레입니다. 그러나 질투가 하늘을 찌릅니다.

 

얼굴에 흉터가 생겼을 때도 형편이 어려웠던걸 알고 어머니 걱정하실까 봐 얼굴에 나이키가 생겼다고 의연하게 얘기했던 영웅님의 속이 참 깊이가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대목입니다.

 

쉽게 사랑을 주지도 않지만 쉽게 걷어들이지도 않는 진국!!! 영웅님에게도 그런 분이 지금 있으시려나요, 임영웅 혈액형을 알지 못했을 때 방송을 계속 보면서 왠지 A형일것 같았는데 정말 맞았습니다.

 

참고로, 일부일수도 있지만 확실한 특징 중 하나는 아무리 사랑해도 다른 사람들 앞에서 스킨십하는걸 좋아하지 않는 성향이 강하니 성분들이라면 염두에 두시는게 좋을듯합니다.

 

 

 

2. 임영웅 혈액형 + 쌍둥이자리 특징

공과 사 구분이 명확하고, 화를 잘 안 내지만 한번 내면 회복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번 일을 시작하면 끝까지 파고드는 스타일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트로트도 결국 끝까지 파고 놓지 않아서 영예의 1등 진이 되지 않았나 싶은 생각도 듭니다.

 

이 별자리 남성들의 특징은 살짝 카사노바 기질이 있고 호기심이 많으며 대화를 이끌어가는 여성에서 매력을 느낀다고 합니다. 믿거나말거나 이지만 O형 천칭자리, 사수자리와 결혼할 가능성이 아주 크다고 합니다.

 

3. 임영웅 성격 알아보기 _ 양띠

대체적으로 보편적인 이 띠의 성격은 순하고 평화를 좋아하며 이해심과 배려심이 많고 운이 좋은 편이며 승부근성이 있어서 학업적으로 뛰어난 편이며 출세가 빠른 띠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1등 진)

 

그리고 매사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며 창조가적 기질이 뛰어나서 감수성이 예민하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유명 인사는 빌게이츠, 스티브 잡스, 에디슨입니다.

 

잘 맞는 띠별 궁합은 토끼띠인데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토끼 띠인 경우에는 화복한 가정으로 자식복도 좋은 궁합이라고 하니 영웅님도 토끼띠 여성분을 만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임영웅 혈액형과 성격을 알아보았는데요. 정답은 임히어로님 만이 아시겠죠?

 

이 글을 쓰면서도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히어로님 경연곡을 듣고 있는데 어쩜 이리도 노래를 잘할 수 있는지 신기할 뿐입니다.

 

이런 감성적인 목소리, 툭툭 힘을 뺀듯하지만 알맹이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그 음색, 부드러운듯 하면서도 강한 힘, 귀에다 얘기해주는 듯한 마음을 울리는 가사 전달력 등 모두 대박입니다.

 

오늘 드디어 신곡 발표인데 본방 사수 하겠습니다. 이런 가수분이 있다는 걸 이제라도 알아서 참 좋고, 오늘도 노래 들으며 힐링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임영웅 신곡 ' 이제 나만 믿어요' 대박 나길 응원하겠습니다.

 

사진출처_ TV조선 영상

 

☞함께 알아두면 좋은 정보

화장품만 발랐는데 피부가 달라졌다고?

여성갱년기를 가볍게 지나가고 싶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