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김민재 피아노실력_ 여진구 닮은꼴 쌍둥이?

최근 SBS 월화드라마로 방송되고 있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여진구 김민재로 닮은꼴 검색이 늘어나고 있는 배우 김민재 피아노실력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김민재 여진구 배우는 저도 헷갈릴 정도로 처음에는 동일 인물인 줄 알았다가 검색해보고 다른 사람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이처럼 굵은 저음의 감미로운 목소리까지 느낌이 너무 비슷해서 쌍둥이로 착각이 들 정도도 비슷합니다.

 

 

요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는 감성적인 김민재의 연기에 푹 빠져있는데요. 드라마에서 피아노 연주자로 나오는데 피아노 전공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너무 훌륭한 연주를 보여주며 역할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 한 달 정도 몰입해서 연습을 했다고 하는데 이 정도의 김민재 피아노실력이면 예전부터 피아노를 취미로라도 연주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었습니다.

 

 

워낙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연기 변신을 잘해서 과거 재미있게 시청했던 드라마에 출연한 동일 인물인 줄 몰랐습니다.

 

* 김민재 프로필

 

출생 : 96.11.01

학력 : 중앙대 연극영화과

수상내역 : 2016년 SAF 연기대상 뉴스타상

소속사: 냠냠 엔터테인먼트

 

얼마 전 SBS 드라마 낭만탁터 김사부2도 아주 재미있게 봤던 애정 드라마였는데 여기서 박은탁 역을 했던 사람이 김민재 배우였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한석규 씨와 호흡을 맞췄었는데 김민재 피아노실력뿐 아니라 목소리도 훌륭하던데 목소리 장인 한석규씨도 김민재의 목소리를 인정해 줬다고 합니다.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2015년도 최지우씨가 주연으로 나왔었던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지우 아들로 데뷔를 한듯 보입니다. 이때도 한편도 놓치지 않고 봤었는데 프로필을 보고서야 아들 민수 역할이었던 배우인 줄 알았습니다.

 

 

역할에 따라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피나는 노력으로 역할에 몰입하는 김민재 배우를 앞으로 눈여겨볼 것 같습니다. 김민재 피아노 실력이 대역이 아닌 것만으로도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노력하는 사람은 언제나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배우가 되길 응원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정보

여성청결제와 질 세정제 차이

관계 후 선혈 그냥두면 위험해요

 

 

사진_냠냠 엔터테인먼트,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민재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