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리아주 여성청결제 사용법 + 질세정제 차이

어렸을 때는 잘 몰랐던 여성청결제와 질세정제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여성청결제가 모두 같은 걸로 생각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분이 계실 수도 있으니 차이점까지 소개해 드리면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유리아주 여성청결제에 대해서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성청결제와 질 세정제 차이점

 

청결제는 바깥 외음부 쪽을 세정하는 것이고, 질 세정제는 말 그대로 질 안쪽을 세정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두 가지 모두 약산성 상태로 민감한 Y존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서 꼭 필요한 세정제입니다.

 

예전에는 알칼리성 바디워시나 비누로 샤워할 때 씻곤 했는데 이렇게 관리하다 보면 약산성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Y 존의 밸런스가 깨져서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세균에 오염될 가능성이 커지고 여성 질염이나 방광염의 원인이 되기도 하니 꼭 신경 써서 관리해 줘야 합니다.

 

|유리아주 여성청결제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사용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이 간단합니다. 매일 샤워할 때 하루 1~2회 사용 가능하며, 사랑 전후, 생리 전후, 불쾌한 냄새가 나거나 가려울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1. 깨끗한 손에 10원짜리 동전 크기 정도로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줍니다.

2. 물을 묻혀 거품을 충분히 내줍니다.

3. 외음부와 항문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문질러 줍니다.

4. 마지막 미온수로 잔여물이 남지 않게 헹구어 줍니다.

 

 

사용해본 후기는 자극적이지 않고 사용감이 깔끔하며 특히나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좋습니다.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향이 아닌 유리아주 여성청결제 향은 씻으면서도 기분 좋아지는 상쾌한 향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여성의 건강과 직결되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성분 확인도 잊지 말아야 하는데요. 파라벤 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으며, 유리아쥬 여성청결제에는 온천수가 함유되어 촉촉합니다.

 

또한 은은하게 기분 좋아지는 향은 에델바이스 향으로 향기롭고, 락틱애씨드 성분과 독자 성분인 글리코-진 컴플렉스 성분은 순하고 건강하며 부드러운 사용감을 만들어 줍니다.

 

 

유리아주 여성청결제는 프랑스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했다고해서 저도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료를 찾아보니 2019년 한국소비자포럼에서 브랜드 고객충성도대상을 받았고, 더모 코스메틱 부분 2년 연속 1위를 한 제품이었습니다.

 

저의 사용 후기는 확실히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화장실을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그 횟수도 줄어들었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으며 촉촉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유리아주 여성청결제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직접 제 돈 주고 사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후기글입니다. 자료는 올리브영과 수입처 홈페이지를 참고했으며, 개인적인 사용감도 후기로 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