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사용 후기

애터미 앱솔루트 리셋밤 :: 리얼 사용 후기/ 효과 본 사진 포함

안녕하세요~ ^^ 피부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 주름미백개선에 효과에 핫핫핫한 애터미 앱솔루트 리셋밤 리얼사용후기를 들고 왔어요~ 내돈내산이고 정말 앱솔루트 라인의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이 멀티 밤을 직접 사용한 리얼 찐 효과를 알려드릴게요.ㅎㅎ

 

일단 저는 미간 주름에 효과를 많이 봤어요. 제가 뼈와 근육 구조상 햇빛을 보거나 눈을 찌푸리면 주름이 가는데요. 30대가 넘어가고 신경을 덜 썼더니 인상을 안 써도 자국이 심하게 남는 거예요. 너무 놀라서 손으로 햇빛을 가리거나 손가락으로 의도적으로 이마를 펴곤 했어요. 궁금하실 실제 제 사진 먼저 보여드립니다.

 

억지로 인상 썼을때 생기는 주름
햇빛보고 생겼던 주름이 없어진 사진

처음엔 사촌 언니한테 생일 선물을 받아서 애터미 리셋밤을 사용했는데 효과 너무 좋아서 얼마나 좋은 성분이 들어갔는지 찾아봤어요. 놀라실 거예요!!

 

1.절대품질 - 주름 탄력 개선에 엄청난 효능의 넘볼 수 없는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

 

(1) 앱솔루트 올마이트 코드 10,000ppm 고함량 함유

올마이트 코드는 도르민/식물유래EGF/루핀 단백질/ 요세미티’s 발효 여과물로 이루어진 앱솔루트 셀렉티브 코드 중 주름 생성, 피부 탄력 저하 문제 해결에 최적화된 성분으로 셀렉티브 테크놀로지를 통해 피부 고민 부위에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한다고 하네요! 왜 효과가 좋은지 대박 완전 공감했어요!!

 

피부의 수용체화 결합하여 피부 안쪽으로 신호를 전달=>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주름 및 피부 탄력 개선 효과 발현

들어간 성분

(2) 특허를 받은 보톡스-라이크 성분 함유

(3) 식물 유래 천연 오일 성분함유- 천연 성분인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피마자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고 촉촉하고 건강하세 보습력 강화!!

 

2. 세련되고 휴대하기 편한 애터미 앱솔루트 리셋밤 디자인

-앰플& 스틱 밤이라 돌려서 사용하기 편하고 마지막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서 쓰시면 돼요. 다 쓸 때까지 뭉개지지 않았고 낭비 없이 내용물이 끝까지 밀려 올라왔어요.

세련된 디자인

 

3. 피부광채

벌집구조의 Matrix 내부 공간에 유효성분 고함량을 함유했다고 하는데요. 해당부위에 문질러주고 톡톡톡 두드려주니 촥 밀착되었어요. 그러면 보습막이 형성되면서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정반사 난반사 효과로 자연스러운 광택까지 생기니 확실히 피부가 건강해보였어요.

 

4.가격:15800원

 

5.제조국: 대한민국/제조사:한국콜마(주)

 

6.향

앱솔루트 셀랙티브 시그니처 향에 잔타-리프트 성분이 과량 함유된 성분 고유의 풀잎 향이라고 하는데 저는 오일에 꽃&풀잎향 같았어요.

 

7. 애터미 앱솔루트 리셋밤 사용 방법:

제가 주로 애터미 리셋밤 사용한 방법은 메이크업하고 특히 에어쿠션 바른 날 특정 부위에 톡톡톡 바르고 두드려주면 주름 생성이 안 되고 피부에 윤기가 납니다.

 

또는 저녁에 스킨 케어 단계에서 주름이 신경쓰이는 부위에 부드럽게 살살 바르고 마사지 해주고 귀밑 턱밑 림프 부분에 조금 힘을 줘서 눌러 주면서 문질러 주니 페이스 라인 잡는 데에 도움이 되었어요.

 

<애터미에서 제안하는 사용방법>

1. 눈가 주름, 팔자주름, 목 주름 등 신경 쓰이는 부위에 부드럽게 마시지 하듯 힘을 빼고 바르기. 피부에 휴식을 주는 날이나 화장하지 않는 날에는 수시로 리셋 밤을 덧발라 주름 케어하기 권장

부분별 바르는 방향

2. 스킨케어 사용 후 마지막 단계에 리셋 밤을 덧발라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 수분 보습력 지속시키기.

 

360도 광채 메이크업을 원할 때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밤을 펴 바르고 애터미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을 두드려 주기. 고급스러운 은은한 광이 유지됨.

 

3. 손, 입술, 팔꿈치, 발꿈치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도 사용.(저는 아까워서 발에는 못바르겠는데 입술에 립밤으로 꼭 사용하고 그 위에 틴트를 바르니 촉촉 만족해요^^)

 

4. 주름 예방에 가장 좋은 방법은 자주 채워주는 것. 간편한 휴대로 수시로 발라주기를 권장함.

 

지금  애터미 리셋밤을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저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제가 드린 좋은 정보 얻으셔서 사용해 보시고 꼭 효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