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사용 후기

피부가 빛나는 스칸스킨 쿠션 내돈내산 리얼후기~*

피부가 빛나는 스칸스킨 쿠션 내돈내산 리얼후기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제품을 왜 이제야 알았나 싶어요. 아니 이제라도 알게되어 마음에 쏙 드는 쿠션을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는 CUSHION af DELLA/델라쿠션 21호를 여러 사용 후기들을 보고나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은은한 피부광이 정말 예쁘게 표현되었고 초밀착 커버 쿠션답게 착착 피부에 얹히면서 피부 결점들이 잘 가려지더라고요. 스칸스킨 쿠션75000원 이라는 원가의 제품을 17000원 폭탄 할인가격으로 사자니 사실 진짜 허당 제품이라 폭탄맞는 건 아닐까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해 봤었어요.

일단, 홈페이지에 있는 스칸스킨 쿠션 사진에서 화장품케이스가 너무 예쁘고 세련되서 믿음이 갔어요. 속빈강정일리는 없을 것 같은 세련됨이 있었어요. 그리고 많은 후기들이 한몫했죠. 제품을 받고  뜯자마자 역시나 싶었습니다. 케이스 정말 예뻐요. 예전 베네피트 브랜드와 비슷한 느낌도 들고 종이케이스 안에 본품이 들어있는데 은은한 펄감이 있는 하드케이스가 산뜻합니다.팩트는 항시 가지고 다니니 디자인도 중요하잖아요!



스칸스킨 쿠션 델라쿠션 21호의 장점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광이 돈다는 것입니다. 은은한 광인데 이게 피부가 매끈하고 정말 건강하고 좋은 피부 표현을 해주더라고요. 그리고 델라쿠션 21호는 초밀착 커버 쿠션이라 그런지 잡티커버가 뛰어나요. 메이크업이 무거워 보이는 게 싫어서 한겹 두드리고 컨실러로 점이나 뽀루지 심한 흉터에 콕콕 찍어준 뒤 1분 뒤에 퍼프로 톡톡 두드려주면 완벽 커버가 됩니다. 스칸스킨 쿠션은 요철을 부드럽게 매꿔줘서 그런지 피부가 매끈해 보이면서 정돈돼 보입니다.



손등에 두드려본 사진인데 커버력, 은은한 광, 화사한 발색 보이시나요? 제 손등이 얼굴보다 어두워서 차이가 많이 나네요. 21호는 핑크빛베이스의 밝은 아이보리 발색이라 화사합니다. 목과 동동뜨는 백탁의 발색이 아니여서 예쁘더라고요. 23호는 로우베이스의 차분한 미디엄 베이지 발색이라 하는데 저는 얼굴톤이 밝아서 21호를 써봤어요. 스칸스킨 쿠션 내돈내산 리얼후기이어가자면 지속력이 뛰어나서 저녁까지 무너짐이 심하지 않습니다. 물론 파운데이션이 아니라 좀더 가벼운 쿠션이라 손으로 슥슥 문데면 지워지기는 하더라고요. 그래도 수정한번 안해도 저녁까지 전체적으로 화사함이 남아있습니다.

롯데백화점 ,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에 입점해 있다고 하는 데 왜 이가격에 파격세일을 하는 지 모르겠으나 스칸스킨 쿠션 델라21호 내돈내산으로 리얼후기로서 이 제품을 써본 소감은 대만족입니다. 이러다 갑자기 세일 뚝! 원가판매하면 너무 아쉬울것 같아요. 세일 계속해줬으면 좋겠네요~ 계속계속 쓰려고요~*

이상으로 피부가 빛나는 스킨스칸 쿠션 내돈내산 리얼후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