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사용 후기

뉴스킨 팩트 쿠션 3년 사용한 리얼 후기

제가 3년 동안 만족스럽게 뉴스킨 팩트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평소에 피부에서 광이 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곤 하는데 화장 마지막에 이 촉촉한 뉴스킨 쿠션을 사용한 덕분이기도 해요. 자연스러운 컬러와 커버감, 촉촉한 물광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리얼 사용 후기 소개해 드릴께요.

 

 

저는 피부타입이 건성이면서 예민한 민감성 피부라서 화장품을 쉽게 바꾸지 못하는 편이고 순한 제품이 아니면 바로 피부트러블이 생겨서 피부과에 가야하는데  뉴스킨 팩트 쿠션을 처음 사용했을때부터 지금까지 아무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은 이렇게 포장되어 있구 본품과 리필용 2가지로 들어있어요. 처음 쇼핑하실 때는 이렇게 팩트 케이스와 리필용이 같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하고 이후부터는 리필용만 별도로 판매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실수 있어요.

 

 

|수분감이 넘치는 촉촉한 발림성

뉴스킨 팩트는 얇게 커버되면서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아요. 저는 워낙 가볍고 촉촉한 느낌을 좋아하는 화장을 해서 커버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는 않은 제품이에요. 화해라는 화장품 성분분석 앱을 열어서 살펴보니 건성피부에 보습력 증가시키는 성분으로 글리세린 , 부틸렌글라이콜:1, 3-부틸렌글라이콜이 있었어요. 혹시 본인에게 맞지 않는 성분은 없는지 모든 성분기재가 되어 있으므로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자연스러운 컬러

저는 뉴스킨 쿠션은 01 라이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평소 다른 제품들은 2호 정도를 사용하는 피부 밝기는 아주 환하지도 어둡지도 않은데 이 제품은 01호를 사용해도 그렇게 밝지는 않고 바르고 조금 지나면 자연스럽게 제 피부타입에 맞춰지는것 같아요. 저에게 처음 소개해 준 지인도 거의 대부분 01라이트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화장하고 시간이 지나면 각자의 피부 컬러에 맞춰지게 만들었다고 들었어요.

 

|주름개선 + 미백 + 자외선 차단

 

 

지금은 어떤 제품을 써도 나이가 있다보니 모든 화장품을 선택할 때 기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꼭 확인하고 가급적 기능성 제품으로 진행을 하고있어요. 20대때 피부관리를 하지 않아도 타고난 피부가 좋아서 썬크림도 바르지 않고 다니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참 바보같았던것 같아요.

 

피부는 20대부터 관리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좋은수록 방심하지 말고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는 선배들의 말을 절실히 경험하고 있는 1인으로서 현재 관리한 10년동안의 시간이 10년 후에 나타난다는 것을 잊지말고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어요.기능성이라 함은 주름개선 , 미백 , 자외선 차단 이 3종세트는 기본적으로 들어가야죠. 당연히 뉴스킨 쿠션에도 이 3종 세트가 들어가 있어요.

 

|리필 교체 방법

저도 뉴스킨 팩트는 이제 리필용으로만 계속 교체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교체 방법은 기존에 사용하던 컴팩트 하단을 바닥면이 위쪽으로 오도록 양손으로 잡고, 중심부를 엄지로 힘있게 눌러 사용한 리필 케이스를 분리한 후 아래 사진 속의 리필용 컴팩트의 한쪽에 홈이 들어간곳이 있어요.

 

홈을 기준으로 흔들림 없이 꽉 고정시켜서 연결하면 돼요. 처음에는 위아래가 헷갈리기 때문에 본품을 제거할 때 위아래 홈을 잘 살펴보신 후에 분리하시는게 좋아요. 리필용은 금액도 저렴해서 사용하기에 좋아요.

 

 

저처럼 피부가 민감한 편이여서 순한 제품을 찾는분들이거나 수분감이 많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마도 뉴스킨 팩트 쿠션이 잘 맞으실것 같아요. 단점으로는 가급은 피부에 수분감이 없을때 기미가 살짝 더 진하게 보이는데 팩트로는 도저희 커버가 안돼요.

 

이때 컨실러를 잡티와 기미 부분에 톡톡 점 찍듯 사용하고 전체적으로 뉴스킨 쿠션을 사용해주면 피부표현은 얇고 가벼우면서 자연스럽게 연출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