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 발편한 슬립온 운동화 ♥스케쳐스 고워크 5

♥안녕하세요^^♥  발이 너무 편안한 슬립온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저는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를  3달 정도 신고 있는데요, 정말 정말 너무 가볍고 접지력도 뛰어나서 편한 워킹화로 손색없고 짱짱한 쿠션감에 아주 반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어머니도 사드렸는데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케쳐스 고워크 5를 사드렸는데 무릎도 덜 아프고 발이 정말 편하고 푹신푹신 하다고 대만족 하시니 기뻤어요.

이 신발에 아웃솔로 사용되는 고무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이어 회사 굿이어(Good year) 고무라고 합니다. 그래서  흠집도 덜 나고 탄탄하고 세탁 시에도 깨끗하게 잘 지워지는 건가 봐요. ㅎㅎ 

저는 실외에서 주로 신고, 운동할 때 운동장 흙도 밟지만 대리석에서 걸어 다닐 때도 많아서  정말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무릎에 무리가지 않고 발바닥도 정말 편한 슬립온으로 제가 살 때는 특가로 3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했었는데요.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 슬립온 운동화 정가는 89000원이었어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중에 깔끔한 화이트를 선택했어요. (참고로 남자용은 다른 컬러도 있습니다.) 화이트라 세탁을 자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운동할 때 겸용으로 신고 있어서 깨끗하게 신으려고 자주 빨고 있어요. 

스케쳐스 스태빌리티

 

강력한 장점은  첫째는 무조건 발이 편한 슬립온 운동화라는 것입니다. 저는 20대에 굽 높은 구두를 많이 신어서 왼쪽 발에 무지 외반증이 생겼는 데요, 그래서 운동화가 발볼이 너무 좁게 나오거나 조이는 신발은 발이 아프더라고요. 제가 지인들한테 하도 자랑을 해서 주변에서도 많이 사서 신었는데, 확실히 발볼이 좁으신 분은 한 치수 작게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평소 운동화 사이즈로 신으니 딱 좋았습니다.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 & 스케쳐스 고워크 5 운동화 장담하건대  최고입니다. 임산부나 실내, 실외 걷기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둘째는 세탁을 자주 하는 데도 모양이 틀어지지 않고 메시 부분이 헤지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고가의 스포츠 브랜드 다른 운동화 메시 부분들은  집에서 손세탁하면 메시부분이 연결된 부분이 찢어지거나 솔로 문지르면 헤지기도 했는데요, 스케쳐스 고워크는  정말 소재가 탄탄하고 좋아요! 

셋째는 통기성이 우수하다는 것이에요

제 지인은 바람이 솔솔 들어온다고 하는데 솔직히 저는 그 정도까지는 모르겠는데 발에 땀이 안 차고 답답한 느낌이 없어요. 공기가 통하는 건 확실한가 봐요.

그래서인지 세탁하고 금방 마릅니다.

넷째는 안전합니다.

특히나  스케쳐스 고워크 5가 더 밑굽이 튼튼한다고 느꼈고 뒤꿈치 솔기 부분도 탄탄해요. 어머니가 신으시는 것을 보면 바닥면이 미끄럽지 않다고 하셔서 안심도 되고 제가 신는 스태빌리티도 한 번도 미끄럽다고 느낀 적이 없이 접지력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굽이 있는 것도 장점이고 깔창이 두꺼운 패드여서 쿠션감이 있는데 바닥면과 밀착되는 느낌이라 발이 꺾이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스케쳐스 고워크 5

어머니께는 스케쳐스 고워크 5 핑크를 사드렸어요. 화이트는 금방 더러워질 수 있어서 부담스러워하시고 산뜻한 핑크를 마음에 쏙 들어 하셨어요. 실제로 보면  색상이 거의 비슷한데 살짝 더 밝은 예쁜 딸기 우유 색상입니다. 예뻐요 아주.가격은 좀 더 비싸지만 무엇보다도 발이 정말 편하고 통기성도 우수하다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바닥면이 튼튼하고  미끄럼 방지도 있어서 안전합니다. 다음번 신발도 스케쳐스 고워크 시리즈로 주문해 달라고 하시네요. ㅎㅎ

발이 편하면 하루의 에너지가 아껴지는 것 같아요. 저녁에 피로감도 훨씬 줄어들고요. 제게 딱 맞는 편안하고 좋은 신발을 찾은 기쁨을 여러분도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발편한 슬립온 운동화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 고워크 5 대만족 사용후기를 마칠게요.^^

참고로 제가 선택해서 스스로 사서 신어 본 만족스러운 후기 입니다.ㅎㅎ

 

 

 

 

 

반응형